응급복구

엔클라우딩은 호스트 PC/서버를 랙 타입으로 공급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여러 대의 클라이언트를 하나로 묶어 중앙에서 관리하는 클라우드 컴퓨팅의 특성상 호스트 PC/서버는 당사가 공급한 그 상태 그대로를 유지하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래의 경우처럼 문제가 발생할 경우 즉시 당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Host PC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1) Host PC의 화면에 아무 것도 나오지 않는 경우
• 
Host PC/서버를 재부팅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그대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당사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Host PC가 정상적으로 부팅이 안되는 경우
• 
S/W에서 문제가 생겼을 가능성이 큽니다. 당사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Host PC는 정상 작동하는데 제로/씬 클라이언트에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1) 고객지원>질의응답에 올려진 카테고리별 FAQ를 참조하시어 조치해 주십시오.
 

2) 제로/씬 클라이언트의 전원을 한번 껐다가 켜주세요.

 
3. 1,2번 항목에 해당되지 않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당사의 원격 기술지원을 받거나, 당사 고객 지원 센터에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1) 원격 기술 지원: 팀뷰어 S/W 다운로드
  2) 고객지원: 02-564-4783, 070-7725-8152


 


 
비디오 월 씬클라이언트 제로클라이언트 개념 설명 도입 효과 설치 사례 고객 지원 회사 소개
- 독특하다
- 완전하다
- 유연하다
- 기능설명
- 설치사례
- 시스템구성
- 주요기능
- 특장점
- 제품종류
- 설치사례
- 애드온S/W
- N430h
- WMS
- 특별기능
- 설치사례
- H/W사양
- 클라우드
-엔클라우딩
 
- 비용절감
- 관리용이
- 통합보안
- 전력절감
- 적용분야
- 유튜브
- 블로그
- 해외사례
- 다운로드
- 응급복구
- 질의응답
- A/S 정책
- 고객문의
- 공지사항
- 사업내용
- 오시는길
   
(주)엔클라우딩 | 대표 전영권 | 0615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1, 1818호 (역삼동, 아남타워)
사업자등록번호: 220-88-64912 | 전화: 02-564-4782, 010-8895-2451 | 팩스: 02-564-4784
ⓒ2013-2019 nClouding Co., Ltd. All Rights Reserved | 이메일:info@nclouding.co.kr    개인정보취급